2018년 7월 5일 목요일

2018-07-06 AI를 위한 직관적 컴파일러 준비

2018 - 07 - 06 AI를 위한 직관적 컴파일러 준비

지금까지 준비했던 스크립트 파일"struct one1 begin;" 
"int A=111,B=222,C=333;"    // 정수:초기화 -> to int array 
"chr D:40='aaa',E:32;" // 문자열:길이 -> to 크기를 지정함 <- 추가 
"int A=111,B=222,C=333;"    // 정수:초기화 -> to int array 
"str D1='ab cd',E1='';"      // 문자열:길이 -> to 가변 미구현 
"num F=11.1,G=12.12;" // FLOAT NUMBER  -> to double 
"end;" 
"program main begin;" 
"one1.A = 100;" 
"one1.B = 2;" 
"one1.C = one1.A + one1.B;" 
"exec notepad.exe;" 
"putln one1.F,one1.B,one1.G;" // like prinf 
"putln one1.A,one1.B,one1.C;" // like prinf 
"putln A = one1.A;" // like prinf 
"putln B = one1.B;" // like prinf 
"putln C = one1.C;" // like prinf 
"end;" 
 ---- 이것은 경험으로 남겨둡니다 ---구조체 및 실행문을 만들고 실행하는 코드를 만들었습니다. 왠지 코드가 제가 사용하기 복잡해서  계산 및 AI 스런 컴파일러로 재구성해야 할듯 합니다.
그래서 코드를 다음과 같이  구조체 및 변수 선언을 없애고 함수문만사용하는 형태로 코드를 다시 작성하고 있습니다.일종의 시행착오를 수정하지만 결코 느려지는 것은 아닙니다.어짜피 제가 쓰기 편한 스크립트 실행코드를 개발하는 것입니다.
별써 시작하고 있습니다.( 아래 컴파일 중 코드 )--> 새로운 형식의 직관적 코드
"function main;"
" A=123;"
" B='NAME';"
" pr '$02=$01',A,B;"
"end;" 

"function sub;"
"end;" 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